본문 바로가기

=====================/【 쑈핑 In World 】

[핫딜]샵밥 한국까지 국제배송 무료!


샵밥이 한국까지의 국제배송을 무료로 해주네요!!
리볼브는 진작부터 $100 이상 구매하면 무료로 배송해줬었는데..
샵밥 니들은 뭐냐!! .. 그랬었는데 ㅎㅎ 7월 31일까지 무료배송 해주네요~
언제나 항상 ^^ $100 이상 무료배송입니다!!! (2009년 8월부터~~~)

shopbop.com HOME 

Free International Shipping - offer ends 7/31/09




링크로 가면 요런 화면이 나오는데요~ $100 이상 사면 공짜~ $100 이하로 사면 $10이 배송료로 청구된다고 하네요~

여름시즌 세일 제품 많이 올라왔던데..
아시죠? 원화로 15만원 이상이면 세금 내셔야하니까.. 잘 생각하시고 지르세요 ^^


* 샵밥 최근 핫딜 더 보고 싶으시면~ http://www.sohotdeal.com/search/[핫딜]샵밥

Moschino Cheap and Chic Ruffle Pump     

 전 모스키노 요 노랭이 러플 아이가 넘넘 사랑스러웠는데.. 지금 반값도 넘게 할인됐네요 ㅠㅠ

세관에 세금으로 몇만원 뜯겨도.. 아주 저렴하게 데려올 수 있겠어요!!


여름 시즌 끝나가니까 세일 제품 꽤 많이 올라왔네요~ 구경해보세요 ^^


* 가입과 구매하는 방법은 요기로~ 클릭!! => SHOPBOP.COM 샵밥 가입방법, 주문방법 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