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=====================/【 쑈핑 In World 】

[핫딜]베네피트 3가지 중 택1 무료선물 + 캘리포니아 키싱 받는 법~ + 무료배송 받는 법


* 아래 3가지 무료 선물은 총금액 $65 이상일 때 받으실 수 있어요~
* 기간은 미국 시간으로 7월9일 부터 16일 까지니까.. 아직 적용 안되요 ^^ 
 
 (우리나라 시간으로 10일 정오 지나서 될 듯!!)

 

아.. 하이빔 필요하면 제가 올렸던 프로모션도 좋은데요 ㅋㅋ
요건 공짜 선물이 흡족하네요 ㅋㅋ 캘키!!

받는 방법은요~

베네피트 온라인 쇼핑몰로 가기!! ]
베네피트로 가셔서..

 

받고 싶으신 세가지 선물 중 하나를 쇼핑백에 담으십니다!!

 

betty beauty bag
brush bag
$20.00
[ 코드 : PICKBAG9 ]

 

cupid's bow lip shaper
lovely lip shaping set
$28.00 $21.00

[ 코드 : PICKBOW9 ]

 

 

gee... that was quick! makeup remover
oil-free makeup remover for eyes and face
$21.00

[ 코드 : PICKGEE9 ]


 

 받고싶으신 3가지 중 하나 넣으시고~ 결제 진행하실 때 그 제품 아래에 있는 빨간..코드를 넣고 적용시키세요~
그리고 캘키는 자동으로 $35 이상 주문하시면 같이 보내준다고 하네요!

하이빔처럼..  공짜제품까지 담긴 총금액이 $115 넘었다면..국제배송 무료로 적용되요~
1] 첫번째 프로모션 코드 넣는 곳이 나오면 위의 코드 중 1개를 선택해 넣는다~
2] 마지막 단계에서 오른쪽 중간 쯤 코드 넣는 칸이 한번 더 나오면 무료배송 코드를 넣는다~
   (한국 무료 직배송 코드  WORLD115 )



 

아! 그리고 첨 도전하시는 분들은 제가 구매방법 올렸으니.. 참고하세요 ^-^
 베네피트 미국 공식사이트 가입방법 및 주문방법 설명

 

 베네피트의 더 많은 최신 핫딜들은~
* 핫딜 더보기  http://www.sohotdeal.com/search/[핫딜]베네피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