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=====================/【 쑈핑 In World 】

[핫딜]드럭스토어 $65 이상 주문시 $20 할인! + GNC 20% + 드럭달러 사용기간~


 

전 화장품들 대부분.. 요기서 주문해서 쓰거든요 ㅎㅎ
저렴하면서도 좋은 것들이 많아서 1년 넘게 사랑해 주고 있어요 ㅋ

혹시 드럭스토어닷컴.. 에서 직접구매하시는 분들께 좋은 소식이라서 알려드리려구요~~
지금 $65 이상 구매하시면 $20을 할인해줘요~

신규 $10 할인 보다!! $80 이상 $10 할인..보다 더 좋은 프로모션이네요 ^-^

원래 결제할 때 페이팔..이라는 시스템을 써야 적용된다고는 하는데.. ㅎㅎ
적용 오류인지 ㅋ 그냥 신용카드로 일반적으로 주문해도 잘!!된다고 해서~ 얼른 알려드려요!!

 

[우리나라 시간으로 7월 9일 정오무렵까지~]

요기로 가세요~ ( Get $20 off your drugstore.com purchase of $65 or more )


이 화면 보이시면 잘 적용된 거에요 ^^


그리고 이번달 GNC 골드카드 20% 할인 기간은 1일부터 11일까지래요~~ 넉넉하네요 ^-^
중복적용 되니까 같이 구매하세요!!

또 하나!! 그동안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하셨던 분들은.. 지난 3달간 쌓인 드럭달러 쓰실 수 있는 기간이에요!!

얼마나 많이 절약할 수 있는 기회인지 ㅋㅋ 꼭 놓치지 마세요~!


 





§ 요점정리 §
  
 링 크

* Get $20 off your drugstore.com purchase of $65 or more  

 기 간

* ~ 2009/7/8 까지 

 코 드

* 링크로 적용  

 관 련 글

* 핫딜 더보기  http://www.sohotdeal.com/search/[핫딜]드럭스토어 

 기 타
구매정보

* 주소 : 미국주소 & 한국주소

* 예상가격 ~ ($ X 환율)  +  국제배송비15000원~30000원 정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