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=====================/【 쑈핑 In World 】

[핫딜]6pm 어그, 미네통카, 에뮤, 베어파우 등 겨울슈즈 대표 브랜드 주말세일~


6pm 오늘의 핫!!!딜~ 이에요 22일 오후 5시정도까지 기간이긴하지만 인기제품들은 먼저 사라지겠죠 ^^

Ugg footwear, apparel, bags & accessories all styles up to 50% off!
Minnetonka footwear all styles up to 50% off!
EMU Australia kids footwear all styles up to 50% off!
Bearpaw footwear all styles up to 55% off!
RSVP footwear all styles up to 85% off!
Deer Stags footwear select styles $50 or less!

어그, 미네통카, 에뮤, 베어파우 등 겨울슈즈 대표 브랜드 총집합이네요 ^^
아마도 겨울시즌제품들 마지막 재고처리하려고 하는 걸까요??


 6pm.com

6pm.com 가셔서 상단에 서치창(검색창)에 굵은 글씨로 표시해 드린 브랜드 검색하시면 보실 수 있어요~





* UGG 어그는 이번엔 슈즈 뿐 아니라 의류 잡화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네요~~ 모자 머플러 가방 등 볼 게 많네요~

가운데줄 메탈릭시리즈는 키즈용이지만.. 사이즈 4까지 있네요~ 260 사이즈까지는 신으실 수 있을거에요 ^^



* Bearpaw 베어파우는 부츠류도 있지만 앞으로 신은 샌들 슬리퍼류가 탐나네요!!

베켄스탁스러운 코르크 슬리퍼 맘에 들어요!! 너무 편할 것 같아요~


* rsvp 저렴한 어그 털부츠로 유명해졌죠? ㅋ 하지만 질은... ^^; 레인부츠 아주 저렴해요!!!




* minnetonka 미네통카는 우리가 좋아하는 단화스타일들은 별로 없구 슬리퍼류가 볼만하네요~

여름에 편하게 신을 일명 쪼리!!가 필요했는데 마음에 드는 걸 못 찾았었는데..
미네통카 쪼리가 참 마음에 드네요.... 또 지르게 되는 걸까요 ;ㅁ;




오늘 오후 5시까지 진행하는 브랜드들이에요..같이 구매해 보세요
Bandolino / Bronx / Jessica Simpson / Luichiny / Type Z 이구요~~
7 For All Mankind 도 최대 55% 세일 중이니 서치창에 브랜드 이름 검색해서 구경해 보세요 ^^




Luichiny 신발이 독특한 게 많네요!! 한 때 서인영씨도 신었다고 하더라구요~





노스페이스나 콜럼비아 .. 파타고니아도 구경해 보세요 ^^ 20일 오후까지 입니다~~

DC footwear , DVS Shoe Company , Vans 등도 22일 오후까지 행사중이니까 같이 구매해 보세요~



 

★ 이 글 관련 다른 정보들을 보고 싶으시면 ↓↓↓↓ 아래 태그(Tag) 단어 중 하나를 클릭하세요~
☆ 구매방법은 = 가입&주문 방법 = 에서 찾아 보실 수 있어요~
★ 초보분들은 이 글은 꼭 읽어보십니다~ =
배송대행,,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??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= 해외 온라인 쇼핑 왕초보 "요것부터 알아두기!!"
☆ 질문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^-^  이곳으로 가서 질문해 주세요  →   = Q & A =
    단, 이 내용을 꼼꼼하게 읽거나 찾아보시고~ 최소한의 노력을 하신 후에도 모르겠을 때.. 해주세요 ^^

        ※ 본문에 관련된 내용이 아닌데 댓글로 질문하시면,, 답 못해드릴 수도 있습니다 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