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=====================/【 쑈핑 In World 】

[핫딜]엔들리스 아마존 바키아/레스포삭/아디다스 가방, 샌들 및 선글라스 등 액세서리 $20 할인~




  amazon.com  Spring!! $20 off

!! 물건 상세화면에서 스페셜오퍼 부분에 아래와 같은 문구가 있는 제품들만 해당되어요~
해당제품들 $80 이상 장바구니에 담으면 체크아웃 진행할 때 $20 할인됩니다 ^^

Special Offers and Product Promotions

Buy from Amazon.com:
  • Save $20.00 when you spend $79.50 or more on Qualifying Items offered by Amazon.com.

꼭 위의 링크로 가셔서.. 있는 제품들 중에서 고르셔야 해당제품들만 보실 수 있어요~~
링크로 가셔서 좌측에 카테고리에서 샌들,핸드백,선글라스 중에서 골라서 보세요.. 너무 광범위 하네요 ^^;

가방이 좀 볼만한데.. 레스포삭도 몇개 있구요~~~
바키아 botkier 몇개 있는데.. 잘 골라잡아 보세요 ^-^  무려 25% 정도 세일되는 거네요~~








  endless.com $20 off EVENT 

위 링크로 가서 있는 제품들만 해당됩니다~~~
제품 상세화면에서 제품설명 부분에 이런 문구가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^^
역시 $100 이상 담으면 자동으로 $20 할인됩니다~~

Special Offer
Save $20 on $100 orders of select sandals and accessories for women and men.



화면처럼.. 브랜드 부분에서 원하시는 브랜드 체크하시면 그 제품들만 보여요 ^^
레스포삭 Lesportsac 원하시면 그 부분에 체크하심 되죠 ^^ (아마존보다 해댕되는 종류가 훨씬 많네요~)


전 바키아 체크해봤는데.. 탐나는 것들이 많네요 ;ㅁ;

전 요새 바키아앓이 즁.. ㅠㅠ



참!! 이 제품 제가 며칠 전에 황정음 양이 지훈에게 받은 펌프스와 같은 패브릭을 사용한 시리즈 같다며 올렸었는데요~
요것도 세일 해당되네요 ^^
게스 샌들이 이쁜 게 참 많네요 ;ㅁ; 전 굽이 너무 높아서;; 좀.. 불가능한 아이들이네요 !!



봄맞이 샌들과 가방들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좋은 기회를 잡으세요~~~



 

★ 이 글 관련 다른 정보들을 보고 싶으시면 ↓↓↓↓ 아래 태그(Tag) 단어 중 하나를 클릭하세요~
☆ 구매방법은 = 가입&주문 방법 = 에서 찾아 보실 수 있어요~
★ 초보분들은 이 글은 꼭 읽어보십니다~ =
배송대행,,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??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= 해외 온라인 쇼핑 왕초보 "요것부터 알아두기!!"
☆ 질문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^-^  이곳으로 가서 질문해 주세요  →   = Q & A =
    단, 이 내용을 꼼꼼하게 읽거나 찾아보시고~ 최소한의 노력을 하신 후에도 모르겠을 때.. 해주세요 ^^

        ※ 본문에 관련된 내용이 아닌데 댓글로 질문하시면,, 답 못해드릴 수도 있습니다 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