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=====================/♡ Oh~Yeah !!

티비보다가 발견한 브랜드 몇가지 ^^


안녕하세요 ^+^;

요새 TV만 주구장창 보느라 포스팅 뜨~~~~~~~~음한 라라P 되겠습니다 ;ㅁ;

변명이겠지만;; 사실 요샌 전해드릴만한 핫!!!!딜도 잘 안 보이구요.. ______ 아무래도 연초인지라;;
그리고 또한!!! 동계올림픽 시즌 아닙니까~~~
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먼저 티비를 튼다는 거 아닙니까 ~~~
딱!! 한 채널밖에 선택권이 없어서 엄청 짜증나긴하지만.... 암튼 봅니다~

오늘은 김연아 선수의 아름다운 금메달 획득 장면도 보았구요..
MBC 뉴스데스크는;; 김연아 금메달 소식만 전하다가 끝나던데요 =_=;

암튼.. 요즘 업뎃이 뜸한 탓을 다른 곳으로 돌리는 중입니다 ㅋ

오늘은 잠시 변덕이 생겨서;;
그간 티비를 보며 어~~~저거!!! 했던 제품과 브랜드 몇개 좀 올려볼까 합니다 ^^;


먼저 어제 2월 25일.. 요즘 꼭 챙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!! 지붕킥~~
황정음 씨의 패션이 요새 주목받고 있죠..
요즘 실상... 날씨가 갑자기 너무 푹~해져서 봄패션이 대세이지만.. 주인공들은 아직 패딩 파카 차림이 간혹 눈에 띄네요..
그런데!!! 황정음양과 준혁학생이 편의점에서 만나는 장면~!!! 오~~저 파카는.. 제 칭구가 사고파 몸살났던!!
몽클레어 MONCLER 제품이네요~~
어케 아냐구요? ㅋ 팔에 로고딱지 붙어있잖아유~~
그래서 잽싸게 뒤져보았어욤..

쎈스에서 30% 세일가격이네요!!! 물론..색상이 다르긴하네요;;

SSENSE.com

쎈스는 캐나다 쇼핑몰이지만 미국까지 $200 넘게 구매하면 무료배송에.. 별도 세금도 안 문다고 하네요.
배송대행 이용하시려면 미국으로 보내시고요 ^^

한국 직배송도 되니까.. (배송료는 ㄷㄷㄷ ) 한국 주소 입력하셔서 구매하세요~

* Free shipping in THE UNITED STATE on orders over $200.


앗!! 저는 고 옆에 $1241 짜리..퀸시 자켓...이 더 이쁘네요 =_= (가격2배!!) ㅋㅋ
역시.. 패딩파카계의 지존..몽클레어 답군요!!
이 밖에 겨울이 가니까.. 세일하는 제품들 많으니 함 구경해 보시구요~




또 하나는.. BURTON 이라는 브랜드인데요..
스노우보더들 사이에선 엄청 유명한 브랜드라는데... 전 보드를 안 타서 관심이;;; 없어 잘 몰랐습니다 ㅋ

벤쿠버 올림픽을 보다가.. 스노우보드 하프파이프란 종목을 봤는데... 와우............ +0+
엄청 멋지던걸요!!!!!!!!! (물론 잘 하는 선수들만 ㅋ)

그 중에서.. 단연코 이 분야 세계 최강이라는 미국선수를 소개하더군요.. 눈여겨 보라고 캐스터들이 난리난리;;
그래서 관심있게 봤는데... ... 동작 하나하나가 정말 사진 찍어둘 베스트 포즈더만요 ;ㅁ;
높이며;; 과감한 동작들... 보는 내내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~
이 선수 이름이 숀 화이트 선수였어요~~(Shaun Roger White) 하프파이프 자기 개인 연습장이 있을 정도라네요 =_=
돈도;; 김연아와 같이 제일 많이 버는 선수 중 하나라고;; 하대요..

특히나 미국 선수들 유니폼이 아주 재미났던 게.. 하의는 겉에 데님을 덧붙여 진~느낌을 강하게 줬구요
상의는 체크셔츠(남방) 같은 느낌을 줘서 종목의 특성상 아주 자유로운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하는 멋진 의상이었어요!!

브랜드가 BURTON 이었죠.. 보드도 이 브랜드구요~
봤더니 이 숀 화이트 선수가 모델이네요.. ^^
그리고 화이트 콜렉션...이라고 (직접 디자인 한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;; ) 라인이 따로 있네요~

뭐 여러곳에서 판매하고 있지만..
미국 공식 홈페이지는 http://www.burton.com/on/demandware.store/Sites-Burton_US-Site/default
구매가 가능한지까지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^^;

그리고 시즌 조금 지난.. 세일제품은 역시~ 6PM이죠 ^^ 여긴;; 뭐든지 다 있을 것 같네요;;
6pm.com

서치창에 BURTON 으로 찾으심 브랜드 페이지 나와요~


▶ Altrec.com 
알트렉 에서도 아울렛 코너로 가심 더 많은 제품 보실 수 있구요 ^^
... 여긴 노스페이스 등.. 아웃도어 브랜드가 너무 많아서;; 보면 욕심나서.. 말이죠..

ㄲ ㅣ약!!! 괜히 둘러보다가 마음에 드는 위켄드 자켓을 발견했어요 ;ㅁ;


물론 입어봐야 알겠지만.. 라인이 딱 제 취향이네요 ㅡㅡ

알트렉은 $45 이상 미국내 무료배송이래요~~


뭐 대략  요런 것들이 제가 그간 티비를 뚫어져라 보다가 건진 몇가지 소식입니다 ㅋ

글엄... 여러분 만수무강... 하세요 ;ㅁ;
저는 곧 또 새로운 소식 올리겠습니다~~~~~~~

이제 봄이네요 ^-^

 
 
★ 이 글 관련 다른 정보들을 보고 싶으시면 ↓↓↓↓ 아래 태그(Tag) 단어 중 하나를 클릭하세요~
☆ 구매방법은 = 가입&주문 방법 = 에서 찾아 보실 수 있어요~
★ 초보분들은 이 글은 꼭 읽어보십니다~ =
배송대행,,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??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= 해외 온라인 쇼핑 왕초보 "요것부터 알아두기!!"
☆ 질문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^-^    = Q & A =
    단, 이 내용을 꼼꼼하게 읽거나 찾아보시고~ 최소한의 노력을 하신 후에도 모르겠을 때.. 해주세요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