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=====================/【 쑈핑 In World 】

에뮤 EMU 미니부츠 어디어디 있을까?? 찾아 모아 봤어요~

딱 발목까지 오는 숏 어그.. 작년엔 많았는데 올해는 잘 안 보이네요~
꿩대신 오리~~ 이뮤 부츠 중에서 미니 찾아보았어요!! 다리까지 따시진 않겠지만.. 신고 벗기엔 아주 편하겠어요 ㅋ




1. 아마존       ▶ amazon.com 



http://www.amazon.com/s/ref=nb_ss?url=search-alias%3Dshoes&tag=sohode-20&field-keywords=emu+mini

엇? 베어파우도 하나 끼어 있네요 ㅋ
제품에 따라.. 색상과 사이즈에 따라 셀러와 가격이 다르니까.. 꼭 잘 비교해 보시고 사세요 ^^

참!!! 그리고 진짜 쉽스킨에 좋은 아이는 좀 비싸구요~
좀 저렴한 제품은 스웨이드에 메리노울.. 재질이라네요 ^-^ 잘 보시고 선택하세요!!


$82.44 - $129.00
5 new from $104.95
Eligible for FREE Super Saver Shipping.

미니 말고도.. 바로싸 라는 아이도 있네요 ^^






2. 엔들리스        ▶ endless.com




http://www.endless.com/s/ref=topnav_sk__d/178-7861541-7602848/?onsale=&showDesigner=&node=241745011&tag=sohode-20&keywords=EMU+Australia+Women%27s+Mini

윗줄에 EMU Australia Women's Stinger Mini Premium Australian Sheepskin Boot 는 비싼.. 고급라인이구요 =_=
아랫줄 EMU Australia Women's Bronte Mini Boot 가 스웨이드로 만든 저가라인.. 인 것 같아요 ^^

저렴한 브론테 미니 부츠는 엔들리스가 가장 저렴한 것 같네요~ (사이즈가 남아 있다면요 ;ㅁ; )




엔들리스에도 바로싸 디자인 있네요

엔들리스에선 깜장색이 35% 할인돼서 88불이네요~ 물론 무료배송입니다 ^^






3. 슈바이      ▶ Shoebuy.com 

 
EMU Barossa
EMU Barossa - Chestnut (Women's)
 
$128.95
Free Shipping Both Ways!


바로싸는 슈바이닷컴에도 있는데... 왕왕 비싸네요 =_=;

참 슈바이에서는 한예슬 어그... 라고 불리우는 베어파우 부츠도 저렴히 살 수 있어요 ^^
지금은 50불 이상 구매시 $10 할인 코드 있네요~ 코드 : TENOFF

2009/12/31 - [① NEW ※핫딜소식※] - [핫딜]슈바이 한예슬 어그 부츠도 최저가로 사는 새로운 20% 세일 코드 알려드려요 ^^

슈바이는 구글 체크 아웃으로 주문하시면 편하시구요 ^^ 그냥 회원가입해도 한국카드 잘 받아서 결제됩니다~
♣ 구글체크아웃으로 주문하는 방법 ♣



엔들리스는 아마존 계정으로 주문하면 되구요 ^^

★ 이 글 관련 다른 정보들을 보고 싶으시면 ↓↓↓↓ 아래 태그(Tag) 단어 중 하나를 클릭하세요~
☆ 구매방법은 = 가입&주문 방법 = 에서 찾아 보실 수 있어요~
★ 초보분들은 이 글은 꼭 읽어보십니다~ =
배송대행,,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??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= 해외 온라인 쇼핑 왕초보 "요것부터 알아두기!!"
☆ 질문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^-^    = Q & A =
    단, 이 내용을 꼼꼼하게 읽거나 찾아보시고~ 최소한의 노력을 하신 후에도 모르겠을 때.. 해주세요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