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=====================/【 쑈핑 In World 】

[핫딜]아마존 새로 등장한 한예슬 부츠 찾아보기~ + 베어파우 케이블 니트 부츠 슈바이서 또 20% +0+


한예슬 씨가 올해??부터 다른 부츠를 신고 있어서. .유심히 봤지만;; 제대로 화면에 잡아주질 않네요 =_=

그래서 대강 뒤져봤더니 베어파우 빅토리안 부츠 같네요~
그런데.. 이미 품절사태인 걸까요?? 팔고 있는 곳을 거의 찾아볼 수가 없네요
그러다 아마존에서 딱!!! 1개 찾았어요 ㅋ

셀러도 믿을 수 있는.. 정품!! (베어파우도 카피가 있..을까요 -_-;; )


http://www.amazon.com/BEARPAW-Womens-Victorian-Boot-Chocolate/dp/B002QXL0QM?tag=sohode-20
$69.95 - $74.95


이 제품 블랙 색상을.. 접어서 신으신 것 같아요...

※ 한예슬씨가 확실하게 이 제품 신으신 건 확인 안되었으니까요!!!
    꼭 그 제품이라고 믿고 구매하시진 말아 주세요 ^^;;
    나중에 제게 책임지라고 하셔도;; 전 모릅니닷!!!!





그리고 원조?? 한예슬 부츠 라고 이름 불리우고 있는 베어파우 케이블 니트 부츠..
제가 슈바이서 20% 할 때 자주 알려드렸죠 ^^ 며칠 안 보이더니 또 20% 하네요~~ 하루이틀 안에 끝날 듯 해요~

Shoebuy.com 


구매방법이나 자세한 건 아래 글 읽어보시구요~~~
코드는 BLOWOUT 입력하세요~~

2009/12/31 - [① NEW ※핫딜소식※] - [핫딜]슈바이 한예슬 어그 부츠도 최저가로 사는 새로운 20% 세일 코드 알려드려요 ^^



Women's Bearpaw Cable Knit Boot






 

★ 이 글 관련 다른 정보들을 보고 싶으시면 ↓↓↓↓ 아래 태그(Tag) 단어 중 하나를 클릭하세요~
☆ 구매방법은 = 가입&주문 방법 = 에서 찾아 보실 수 있어요~
★ 초보분들은 이 글은 꼭 읽어보십니다~ =
배송대행,,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??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= 해외 온라인 쇼핑 왕초보 "요것부터 알아두기!!"
☆ 질문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^-^    = Q & A =
    단, 이 내용을 꼼꼼하게 읽거나 찾아보시고~ 최소한의 노력을 하신 후에도 모르겠을 때.. 해주세요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