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=====================/【 쑈핑 In World 】

[핫딜]엔들리스 botkier 바키아 최대 60% 세일 중 (원데이세일은 돌체비타~)

엔들리스에서 바키아 60% 까지도 세일된 가격으로 올라와 있네요 +0+

요새 미국에서 인기가 한참 올라가고 있는 브랜드라고 하네요~ㅋ

암튼 전 가방보며~ 입은 헤~ 벌리고 ㅋ 구경하고 있답니다 ㅎㅎ;

▶ endless.com  HOME 

일단 세일~ 코너 클릭하셔서 가셔서.. 왼쪽에서 브랜드 부분에서 botkier 에 체크하세요 ^^



전 노랑 가방이 참 이뻐보이네요 ㅋ 근데 왜 세일을 많이 할까요 ㅋㅋ 인기가 없는... 색상인 걸까요 ;ㅁ;


그리고 오늘 원데이 세일 브랜드는 돌체비타 ( Dolce Vita)네요~
40% 중이니까 구경해 보세요 ^^
메인 화면에서 오른쪽에 12 Deals of Christmas 부분 클릭하심 되세요~


여긴 아마존 아이디로 구매가능합니다 ^^
아마존은 배송대행 이용하셔서 미국주소로 구매하시면 되는 거.. 아시죠?~~



★ 이 글 관련 다른 정보들을 보고 싶으시면 ↓↓↓↓ 아래 태그(Tag) 단어 중 하나를 클릭하세요~
☆ 구매방법은 = 가입&주문 방법 = 에서 찾아 보실 수 있어요~
★ 초보분들은 이 글은 꼭 읽어보십니다~ =
배송대행,,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??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= 해외 온라인 쇼핑 왕초보 "요것부터 알아두기!!"
☆ 질문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^-^
    단, 이 내용을 꼼꼼하게 읽거나 찾아보시고~ 최소한의 노력을 하신 후에도 모르겠을 때.. 해주세요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