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=====================/【 쑈핑 In World 】

[핫딜]비욘드더랙 오늘은 펜디 가방과~ 코치 선글라스 등 ^^


어젯밤..(정확히 오늘 새벽) 은 버버리 백... 했는데 T^T

제가 아픈 바람에 챙기질 못했네요 엉엉 ㅜㅜ

(뭐.. 살건 아니긴 했지만 ㅋ)

 

오늘은 FENDI 백... COACH 선글라스 한다네요 ^^

 

여긴 멤버쉽 비밀 샘플 할인 사이트 ㅋㅋ 라서..초대로만 가입되구요..

아래 링크로 초대받으실 수 있어요~

 

* link = beyondtherack.com INVITE =

제대로 안되시면.. 초대번호 입력하고 나오면 아래 코드 입력하심 되구요..

Invitation Code: LSFM0910JXRV

미국내 배송비는 $9.95이고 세금은 따로 안 붙네요 ㅋ

한국 직배송비는 $45 정도인 거 같구요..

해외 배송에 대해 충분히 공부하고 배송대행이든..직배송이든 ㅋ 선택하세요 ^-^


* Upcoming Events 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