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=====================/♡ Oh~Yeah !!

[후기] Bliss 블리스 팻걸슬림&러브핸들러 = 셀룰라이트 없애고 환상 바디라인 뽐내보잣! ^-^


= 팻걸 구매에 대한 최신정보는~ http://www.sohotdeal.com/search/팻걸 =

= 건조한 맨 살에 마사지 하시면.. 때 밀려요 ㅎㅎ; 샤워후 물기 촉촉한 상태에서 하시면 잘 흡수됩니다~ =



여름이라 다이어트, 슬리밍에 관심있으신 분들 많으실 것 같아..
몇 개 안되는 제 뷰티아이템 ㅡㅠㅡ;;; 중에서 골라보았답니다~

 

블리스라는 뉴욕의 스파.. 브랜드에서 나오는 셀룰라이트.. 슬리밍제품이에요~

fatgirlslim와 LOVEhandler입니다~


요 아이들 입니다 ^--------------^ 




왼쪽이 팻걸슬림.. 전신용..이구요~
오른쪽이 러브핸들러.. 허리둘레에 있는 놈들 전용 무기죠 ㅎㅎ


참고로.. 전 팻걸슬림을 작년에 구입했는데..
요 디자인으로 올해 새로 나오나봐요.. ㅎㅎ 괜히 분하다죠;;

 

 


그리고 가운데 아이가 효자손.. ㅎㅎ 슬리뮬레이터란 놈이에요~ 

 

내용물은~
왼쪽 팻걸슬림은 크림타입~ 오른쪽 러브핸들러가 로션타입의 하늘색 입니다 ^^
향은 둘다 비슷해요..
약간 시원한 향기.. + 상쾌한 멘솔향.. 정도?? 설명이 어렵네요;;
러브핸들러가 멘솔향과.. 파스 붙인 것처럼 시원~한 느낌은 팻걸슬림보다 한층 강한 것 같아요~  


조금 문질러보았어요.. 아무래도 마사지하는 아이이니.. 흡수가 쏘옥쏘옥 되지는 않아요 ^^;
요 사진 찍고 조금 더 문질러주니 차츰 흡수되었어요..

문득 ㅡㅡ 조부분만 살이 빠지면 어쩌나 ;; 쓸데없는 고민도 해보았어요~ ㅋ

요즘은 샤워실에서 나와 마사지하고 있으면.. 몸이 서늘~!해집니다..
나와서도 한참.. 추운감을 느낄 때도 있어요 ㅡㅡ;; 멘솔효과겠죠??;;
한여름엔.. .시원할까요?? ㅋㅋ 

사실 이 제품은.. 운동,.. 헬스와 함께하면 효과 좋다고 그러던데;;
게으름이 천성인 저는 ㅜㅜ
그냥 샤워하고 나오면서 덜 귀찮거나 생각나는 날... 한번씩 마사지 해줬어요 ㅎㅎ

원래 사용법은~
매일 아침 저녁.. 하루에 두번..
러브핸들러 먼저.. 그리고 팻걸슬림.. 순서로 마사지 해줘야하는데..
너무 게을러 포기했어요 ^^;

일단 러브핸들러를 50원 동전쯤?? 크기 양으로 짜서..(양은 쓰시다 보면 적정량 감이 옵니다~)

일단 손으로 꼼꼼히 발라주고.. 저 오돌토돌 사랑스럼 슬리뮬레이터로 마구 마사지 해 줍니다 ㅋ
아프지 않고~ 시원하고.. 힘들지 않게 마사지 되니까 너무 좋아요 ㅎㅎ

작년에 팻걸슬림 크림만 사서 손으로 마사지 했을 때 보다 훨씬 편하고.. 시원해서 좋아요

아..
그리고 그 다음에 팻걸슬림을 손가락으로 또 비슷한 양을 퍼서.. 같은 방법으로 마사지해요 ^^
배,팔뚝,허벅지,... 등에 주로 바릅니다~

손으로 먼저 바르는 것은.. 그래야 저 슬리뮬레이터 사이에 크림이 덜 끼거든요..
비싼데 ㅡㅡ;; 아까운 내 돈들;; 흡수도 못 되고 사라지는 거 아깝잖아요 ㅋ

효과는.. 제가 원래 좀 약발이 잘 받는 체질에;;
살도 물렁살이라.. 남들보다 눈에 보이는 효과를 본 걸 수도 있지만;

두 세번 사용(약 일주일에 걸쳐)해 봤을 때에도..
꼬집듯이 잡아보면 울퉁불퉁 잡히던 그 놈들이.. 많이 안 보이고 평평해진 모습이었어요 +.+

헬스 열심히 하신 어떤 분은 허벅지 사이즈 줄었다며 좋아하던데;;
전 그 정도 사이즈의 효과까진 아직 못 봤구요 ㅋ

음..
단점이라면 비싸다는거;;
저렇게 세개 세트로 구입하려면 10만원은 듭니다 ㅜㅜ

전 미국에서 구매했지만..
우리나라도 검색해서 뒤져보니 몇 군데 파는 곳이 있네요 ^^

음.. 잡지에 났던 것도 봤던 거 같은데;; 잘 기억이 ㅜㅜ

 

전부터 클라란스 것을 한 번 써보고 싶었는데;;
내내 벼르다가 어떻게 우연히 후다닥..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됐는데..
전 나름 만족하는데..
다른 제품들과 비교가 불가해서 아주 좋다고 떵떵거리지는 못하겠네요 ㅋ

꾸준히 운동과 함께 열심히 마사지 한다면 정말 좋은 제품일 것 같아요~
전 게을러서;; 저 녀석들이 진가를 발휘하게 못 해줘서 미안할 뿐이네요 ㅋ

 

요 제품 궁금하셨던 분들 계셨으면 도움 됐으면 좋겠어요 ^-^

즐거운 여름 되시길 바랍니다~~~

 

 

 
          이 글은 제가 작년에 뷰티관련 카페에 올렸던 후기 입니다 ^-^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=>http://cafe.daum.net/cosmetic1/DNC/17506

 


* 아마존에서 찾아보기     =>  GO! amazon bliss store

(여러 제품 구매하실 경우 같은 셀러인지 꼭 확인하고 주문하세요~ 그래야 무료배송 등 각종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^^ )


* 드럭스토어에서 찾아보기     =>  Go!! drugstore Bliss store



 [핫딜]드럭스토어 신규 회원 첫구매 $10 할인 + 미국내 무료배송

 드럭스토어 핫딜 할인코드 더 보기  =>    http://www.sohotdeal.com/search/[핫딜]드럭스토어 

 

 

!! 전 작년에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했었어요 ^-^